행복의 노래

역시 더위엔 물냉면~ 본문

후루룩~

역시 더위엔 물냉면~

소망울타리 2018. 6. 17. 22:10
날이 갈수록
햇빛이 강해지네요

더워질수록 찾게 되는건
시원한 음식이죠

오늘도 더위속에
시원한  음식을 찾다
맛있다고 소문난
'물냉면'집을 찾았어요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들의 줄이 서있네요

기다리며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물냉면'을
먹기로 하고 왔기에
살짝 기다림 끝에
'물냉면'을 주문했지요~^^


물냉면 비쥬얼입니다~
냉면 그릇이 다른 집보다
커서 양도 많은 편이예요~^^

가격은 6,000임다~

살얼음으로 시원한
 육수 보이세요~?


개인적으로
 맑은 육수보다는
다대기 장맛의 육수를 좋아해요

식초와 겨자를 넣고
 비벼 놓으니 침샘 자극하네요


오늘이 두번째 맛본
물냉면인데 역시나~
맛이 굿입니다~^^

면도 질기지 않고
열무맛도 좋네요~^^

시원한 국물까지 원샷하면
뜨거운 햇살도 문제없슴다~^^

역시 더위에는
'물냉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