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노래

불맛나는 야채막창&곱창 본문

후루룩~

불맛나는 야채막창&곱창

소망울타리 2018. 7. 6. 20:31
매주 목요일마다 집근처에
이동식  곱창트럭이 와요~

요곱창이 가게에서
사먹는 곱창보다는
조미료 맛도 덜나고
쫀득하면서 잡내가 안나요

특히나 불맛이 매력적인
곱창맛입니다~

매운맛도
 순한맛,중간맛,매운맛이
있어서 개인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야채 막창,곱창
비쥬얼입니다~

순한맛인데도
얼큰해 보이죠~^^

야채곱창은 10,000원
야채 막창,곱창은
소,중,대가 있는데
전 소자로 해서
15,000원임다~

잘익은 막창하나 들고~
질기지 않고 부드럽네요

요건 곱창~
가게에서 사먹는 곱창은
능글능글한 식감인데
 요 곱창은
쫄깃한 식감이라 굿~


보통 잡채면을 사용하는데
요건 넙적면이예요

아무래도 먼저 삶아서
오기 때문에 면이
퉁퉁 부우면 안되잖아요

요  넙적면이 시간이 지나도
덜불어나나 보네요


마지막 하이라이트~
밥 한공기 넣고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역시 마지막은
 볶은밥이죠~^^


볶음밥 한 숟가락이
이리 복스러울수 없네요~^^,

매주 목요일마다
맛있는 곱창으로
행복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