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노래

호식이 치킨 다리,날개 양념맛~ 본문

후루룩~

호식이 치킨 다리,날개 양념맛~

소망울타리 2018. 6. 11. 22:10
아들녀석이 늦은시간
치킨 노래를 부르네요..

치킨~치킨~

치킨 노래를 듣다보니
정말 1도 생각안했는데
치킨이 먹고 싶다는 충동이
슬금~슬금~올라와요~^^;;

그래서 주문한 호식이 치킨~
날개와 다리 양념맛입니다~

네네치킨을 주로 먹는데
지난번 먹었던
호식이 치킨맛이 괜찮아서
주문했어요~^^


닭다리가 5개 들어있고요
나머니는 날개로 포장되어 있네요~

호식이 치킨 양념맛은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날개하나
 잡고 먹는순간부터
제 손은
날개를 놓지 않았슴다~^^;;


젤 좋아하는 부위~
닭다리~!!

닭다리도 열심히
 2~3개 뜯은것 같아요~


음...
맛있게 먹고나서 든 생각..
아무리 맛있는 것도
풍부하니 그 맛의 100%는
따라가지 못하네요~^^

기본 치킨 주문했을때는
못먹을수도 있는
부위라 맛의 100%를 느끼며
먹었는데 말이죠~

ㅎㅎ역시 사람은 참
간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담부터는 기본치킨으로
주문해서 닭다리의 맛을
100% 느끼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