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노래

상암동 얌샘~부대찌개와 모다기~ 본문

후루룩~

상암동 얌샘~부대찌개와 모다기~

소망울타리 2018. 6. 4. 23:37
아는 지인들과 상암동에
 일이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볼일을 마치고 나니
배가 많이 허기지네요~^^;;

보이는 '얌샘 '으로 직행~

분식보다는 탄수화물이
필요했기에 밥 종류를 주문했어요

저는 부대찌개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주문한 부대찌개입니다
가격은 7,000원~

일단 부대찌개 담겨진
그릇이 커서 맘에 들었어요~

부대찌개 맛보다는
김치찌개 맛이 더 강했지만
나쁘지 않았슴다

배고파서인지 맛있었어요~^^

부대찌개하면 빼놓을수 없는
라면사리~

라면사리 한 젓가락이
이리 행복할수가 없네요~

부대찌개에 빠질수 없는
소세지와 햄도 한컷~!!

제가 먹는 양이 많은
편인데 공기밥 양이 많아서
아~배부르다~!!
할 정도로 양도 만족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모다기~'

저희동네에저 본것같은
'모다기~'

김밥,야채튀김,
김말이,튀김만두로
모아둔 메뉴로써 조금씩
여러 분식의 맛을 즐길수 있는
메뉴라 아이디어가 좋았어요~

가격은 7,900으로 기억해요~

이 외에 돈까스가 들어간
모다기도 있슴다~

주로 김밥천국을 즐겨먹는데
얌샘도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