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노래

김밥천국~' 제육덮밥 VS 철판오징어,제육덮밥' 본문

후루룩~

김밥천국~' 제육덮밥 VS 철판오징어,제육덮밥'

소망울타리 2018. 5. 30. 23:03

역시 밥은 누군가가
만들어 준 밥이 맛있어요~

오늘 아들녀석과 오랜만에
'김밥천국'을 갔어요~

늦은시간 저녁하기 귀찮고
이왕 먹는 저녁
맛있게 먹고 싶었어요~^^

저희 동네 '김밥천국'은
덮밥 종류가 맛있어요

아들은 철판오징어,제육덮밥
전 제육덮밥을 주문했슴다

철판종류로 먹을까 했지만
더운날씨로 덜 더운 메뉴로
골랐지요~

제가 주문한 제육덮밥입니다~


덮밥종류가 철판과 다른점은
계란후라이를 준다는것~!!^^

하지만 철판덮밥은
당면이 들어갑니다~


비벼서 잘 섞어주니
먹음직스럽네요~^^

한 숟갈 크게 떠서
먹기전 인증샷~!!


역시 김밥천국
덮밥종류 맛있네요~^^

아들이 주문한
철판오징어,제육덮밥


사진에서도 매콤함이
느껴지는것 같네요~

실제로도 뜨거워서인지
매콤한 맛이 더 강했어요


제육에 당면과
오징어가 들어있어서인지
왠지 더 푸짐에 보이네요~


매콤한 맛과 당면의 조화
제육과 오징어와의 조화가
잘 어울어진 철판덮밥~

역시 철판덮밥이 맛에서나
비쥬얼에서나 한수위네요~

아들녀석과 오랜만에
'김밥천국'에서
맛있는 저녁시간을 가졌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