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노래

스테이레스 3인 칫솔걸이 ~ 본문

잡동사니

스테이레스 3인 칫솔걸이 ~

소망울타리 2018. 4. 24. 01:26
칫솔걸이에 걸어놓고
사용하다 접착력이
약해서 금방 떨어지고
붙히고 또 떨어지고. .

귀찮아서 걍 컵에다
놓고 사용하다
심심풀이로 검색하다
눈에 띤  스테인레스
칫솔걸이~

일단 깔끔하고
접착력이 좋다는 후기를
보고 주문했어요


가격은  쿠팡에서
5,730원이구요~
2인용도 있어서 아이들이
많은 집에서는
같이 붙혀서 사용해도
좋아요~^^

칫솔때문에 컵 두개 있던
자리를 치우니 깔끔해졌네요~

칫솔 걸기도 편하고
빼기도 쉽고 멋도 있고
넘 괜찮은 제품이네요~

얼룩진 것은 손으로
문지르니 사라집니다^


 칫솔 꽃는 사이가 살짝
날카롭다고 해야하나..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거의 손닿을리 없어서 괜찮아요~

접착력이 너무 좋아서
혹여나 떼어야 하는
상황이 오면  어찌 떼나
걱정되었는데
뜨거운 물 붓고 떼면
된다는 어느 분의 후기로
마음 놓였네요~^^

칫솔걸이 하나만
바꾸었을 뿐인데 화장실
분위기가 달라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