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노래

홈스타 바르기만 하면 곰팡이 싹~!! 본문

잡동사니

홈스타 바르기만 하면 곰팡이 싹~!!

소망울타리 2018. 4. 23. 21:18
욕실의 곰팡이 때문에
여름철이 되면 곰팡이
특유의 냄새가 나네요ㅜㅜ

곰팡이 제거 해야지 하면서도
미루다 이제야 청소해봅니다~

곰팡이 제거제가 많이 있지만
스프레이형은 뿌릴때
사방으로 튀기기도 해서
많이 불편하고 락스향도
강해서 청소시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결고
발견한 바르는 곰팡이 제거~


엘지에서 나온
홈스타 바르는 곰팡이 싹~!

120ml에 3개 해서
쿠팡에서
11,900원에 구입했어요~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왔네요~^^

색상도 강렬한 빨간색이라
효과 또한 짱일것 같죠~^^


착 풑는 젤타입으로
손쉬운 곰팡이 제거~
홈스타 바르는 곰팡이 싹~!


본격적으로 곰팡이
 제거에 나섰슴다~

타일 틈속에 곰팡이가
여기저기 있네요ㅜㅜ

바르는 제품이라 향도
강하지 않고 튈염려도
없어서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어요~


손으로 꾹~
눌러서 발라주세요~

타일에 붙혀서 바르면
홈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홈주변에 발라져서
살짝 떨어져서 발라주세요~


이럴게 발라주고
커피한잔을 마시고
주변정리 할수 있는
여유로움까지~

제가 스프레이형도
같이 사서 어제 뿌려 봤는데
손목이 넘 아팠어요ㅜㅜ

손도 얼얼하더라구요
향도 독해서 힘들었어요

그에 비해 바르는 홈스타는
쉽고 향도 강하지 않고
 간편해서 굿입니다~^^

한 시간 정도 후에
 변화과정을 볼께요~^^


짜~잔~!!
놀랍죠~^^

깨끗하게 곰팡이가
제거되었어요~

ㅎㅎ
제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느낌이네요~
 
오늘은 한쪽 벽만 했어요~
내일은 다른 쪽도
청소해 볼랍니다~

욕실 곰팡이 제거가
끝날때까지
'홈스타 바르는
곰팡이 싹~'
바르고 또 발라보려구요~^^

잇님들도

홈스타 바르는 곰팡이 싹으로

욕실청소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