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노래

쿤달 퍼지네이블 삼푸&트리트먼트 본문

잡동사니

쿤달 퍼지네이블 삼푸&트리트먼트

소망울타리 2018. 7. 3. 17:53
이번이 쿤달제품
 체리블라썸이후
두번째 구입입니다~

2018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차지한
쿤달~!!

기존 샴푸를 쓰고
 트리트먼트까지 사용해도
늘 머릿결이 상해서 그런지
뻣뻣했는데  쿤달샴푸
쓴 후론 뻣뻣한 느낌은
 많이 좋아졌어요~^^

특히나 향이  좋아서
더 찾게 되네요~^^


쿤달 샴푸는
천연계면활성제를
이용해서 민감한 두피에
안심하고
사용할수 두피샴푸네요~

일반 샴푸보다
약간 묽은 편이고요~
인공색소가 들어가지 않아
투명한 상태 그대로이구
거품이 잘나요


꿀추출물과
마카다이아씨추출물이
주성분인가봐요~

요 성분때문에
 샴푸하고 나면
따로 트리트먼트하지 않아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느낄수 있나봐요~^^


처음 구입한 체리블라썸은
은은한 향이라 샴푸하고 나면
많이 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향이 있다는
퍼지네이블~

방금 아들녀석이
머리감고 있는데 욕실에서
작은방까지  향이 전달되네요~

퍼지네이블은
복숭아와 오렌지의
향기로운 과일의 달콤함을
담은향이네요~


트리트먼트도 바닥이
보이고 있어서
샴푸와 동일한 퍼지네이블
트리트먼트로 구입했어요

달콤한 향 때문에
나비가 날아올지 몰라요
벌이 올려나...
ㅎㅎ

일단 천연샴푸라
초등아들과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당분간을 쿤달 샴푸만
사용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