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노래

원목신발정리대~ 본문

잡동사니

원목신발정리대~

소망울타리 2018. 8. 13. 23:44
현관앞을 지나갈때마다
아쉬웠던 부분이 자유롭게
널부러져 있는 신발들임다~^^;;

막상 정리하자니 정리할
공간은 부족하고
이리고민 저리고민하다
우연히 인터넷을 통해
원목신발정리대를
찾게 되었어요~^^

후기를 꼼꼼히 읽어보고
 이거다~!!
 바로 주문들어갔어요

가격대는 2만원대로 했어요~


포장박스를 개봉하면
요렇게 되어 있어요~

혹시나 불량이 있으려나
걱정했는데 아주 깔끔하고
좋은 상품이 왔네요~

분리되어 있는 상태를
이어서 몽키?로
나사를 조여주면 끝~!!

손이 살포시 아팠지만
나사조립하고 완성하는데
큰 어려움없이 조립할수 있어서
이것또한 맘어 듭니다


ㅎㅎ
완성된 원목신발정리대임다~
그럼 자유로운 신발들을
정리해볼까요~^^


현관앞  진열될 공간 사이즈도
딱 맞고 깔끔하게 신발이
정리되어서 너무 좋아요~

현관만 정리되었는데도
집안이 환해보이고 깔끔하네요~^^

현관 신발정리를 통해서
하나씩 집안 정리를 해야겠어요

원목신발정리대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