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노래

5월 가정의 날~♡어버이날을 위한 카네이션의 진화~♡♡ 본문

찍찍~

5월 가정의 날~♡어버이날을 위한 카네이션의 진화~♡♡

소망울타리 2018. 5. 1. 00:33
어버이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이번 어버이날에 어떤  카네이션을
드릴까..하다 책도 살겸해서
교보문구에 들어갔어요

ㅎㅎ
교보문구에 책만 판다라는
저의 상식을 뒤집고
여러 사무용품들~
아기자기한 소품들~
 
ㅎㅎ
책만 판매하지 않네요

한 바퀴 돌다 발견한 코너~

꽃은 품다~^^


새 빨간 장미의
 자태를 보세요~
너무 이쁘죠~!

어린왕자가 유리병에
장미를 덮어 놓은 장미 같아요~

근데 가격이 흠..높다..


수줍은 분홍장미~


요~요~
파란장미 ..
참 묘한 느낌이 들어요

인위적으로 만든건지
아님 파란장미가 있는건지
빨간 장미만큼
눈이 가는 장미네요~


이쁘다~이뻐~
참 아이디어 좋아요~
근데 장미가 생화겠죠?
그럼 요 모습이 얼마정도 갈까..
궁금하네요~^^


꽃다발도 심플하면서도
화려하니 이쁩니다~


카네이션 액자~
"사랑으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


카네이션으로
귀여운 인형을 만들었네요~
요건  부모님보다는
아이들이 더 좋아할듯해요


카네이션 디퓨져~
향을 하나하나 맡아봤는데
달콤한 향~
시원한 향~
여러 향들이 있네요~

갠적으로
카네이션 디퓨져는
구입해서 욕실에 두고 싶어요~

부모님은 카네이션 액자
걸어 드리면 좋을듯 해요~

그래도 카네이션하면
부모님 가슴에 달아드려야줘~
외출때 가슴에
카네이션을 꽂고 다니실때
은근히 좋아하십니다~

5월은 가정의 달~
원하시는 카네이션을 골라
부모님께
카네이션 전해드리세요~^^



'찍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 가다 어느 주택가 앞에서~^^  (10) 2018.05.14
천연비누 속에 담긴 언니의 마음~  (12) 2018.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