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노래

수미네 반찬'한 마리 닭찜'만들다 본문

후루룩~

수미네 반찬'한 마리 닭찜'만들다

소망울타리 2019. 4. 22. 21:58
닭하면 치킨,백숙.닭 볶음탕을
주로 만들어 먹고 생각하죠

수미네 반찬에서 의외에
닭요리를 해서 함 만들어봤어요

보통 닭요리하면 찜닭을 빼곤
고추가루와 고추장이 들어가는데
수미네 반찬 한마리 닭찜은
간장으로 만드네요

 

레시피는 짧은 영상물로 올릴께요~

출처: YouTube


완성된 한마리 닭찜입니다~
나름 비쥬얼이 괜찮네요~^^

간장양념이라 깔끔한 맛네요
감자가 너무 푹익어서 아쉽지만
칼집을 내어서 간장을 흡수시켜
주었더니 닭사이로 양념이 잘베어져서
짭쪼름하니 괜찮네요

다음에는 다시마를 준비해서 다시마와

함께 먹어봐야겠네요~^^